조 바이든 전 미국 대통령이 전립선암 4기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공개된 그의 건강보고서에는 공격적인 전립선암의 징후가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조 바이든 미국 전 대통령.
미국 회계감사원(GAO)이 미국 특허상표청(USPTO)의 특허 심사 및 품질 문제 개선에 관한보고서를 발표한 것과 USPTO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반발하는 모양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GAO는 특허 심사관이 직면한 특허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을.
논산시 제공 충남 논산시가 '2024년 수돗물 품질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민들에게 수돗물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고 수돗물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대청댐을 취수원으로 하는 수돗물 수질검사 결과를 비롯해 생산·공급 과정과.
이 기업을 감사한 회계법인은 적자 누적으로 기업이 계속해서 운영될 수 있을지 불확실하다며 2024년 감사보고서에 ‘계속기업 관련 중대한 불확실성(계속기업 불확실성)’ 이라고 적시했다.
이는 투자자들의 판단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환경부 제공 환경부는 28일 '아시아 국가의 지속가능한 물안보를 위한 투자 활성화 사업'에 대한 몽골지역 최종보고서결과 발표회가 몽골 기상청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2019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제1차 유네스코 국제 물 컨퍼런스'를 계기로.
경제연구소는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밸류업 공시) 기업의 성과를 분석한 '밸류업 공시 1년, 시장의 평가는?'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보고서는 밸류업 공시 1년을 맞아 공시를 실시한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고 시장의 평가를 분석해 기업가치 제고에.
정작 중산층 중 상당수는 본인이 중산층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2022년 NH투자증권이 발간한 ‘중산층보고서’에 따르면 OECD 기준 중산층에 속하는 응답자 중 절반에 가까운 45.
6%가 ‘나는 하위층’이라고 답했다.
넘을 가능성이 처음으로 제시된 것이다.
세계기상기구(WMO)는 이런 내용의 '전 지구 1~10년 기후 업데이트(GADCU)보고서'를 28일 공개했다.
이보고서는 WMO 기후예측선도센터인 영국 기상청이 주도해 매년 작성한다.
올해는 한국 기상청 국립기상과학원 등 세계.
중심으로 소위 ‘똘똘한 한 채’ 전략에 제때 대응한 사람과 그러지 못한 사람의 격차가 벌어졌다”고 말했다.
금융경제연구소의보고서에 따르면 ‘주택자본차익’이 부동산 자산 불평등도에 기여하는 정도는 2014년 7.
넘을 가능성이 처음으로 제시됐습니다.
세계기상기구(WMO)는 이런 내용의 '전 지구 1~10년 기후 업데이트(GADCU)보고서'를 28일 공개했습니다.
이보고서는 WMO 기후예측선도센터인 영국 기상청이 주도해 매년 작성합니다.
올해는 한국 기상청 국립기상과학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