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과 우리은행이 '외국인플랫폼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외국인플랫폼을 연계해.
받고 있다”며 “유럽과 한국 등이 우리 기업을 차별하면 이를 용인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발언은 한국에서 논의 중인플랫폼공정경쟁촉진법이 탄생하기도 전에 싹을 자르겠다는 선전포고로 해석됐다.
플랫폼법은 소수의 공룡플랫폼을 시장 지배적 사업자로.
이정희 중앙대 경제학부 교수 배달플랫폼과 입점 소상공인 간 갈등이 지속되고 있다.
대선 유세에서도 온라인플랫폼, 특히 배달플랫폼문제가 가장 뜨거운 민생 이슈로 보인다.
배달플랫폼거래에서 외식 소상공인은 약 30~35%에 해당하는 거래비용을 부담해야.
[서울경제] GC녹십자(006280)가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메신저리보핵산(mRNA) 백신플랫폼을 구축해 백신 분야 강자로서 위상 굳히기에 나선다.
mRNA와 이를 세포 내에 전달하는 지질나노입자(LNP) 전담 연구팀을 운영해 백신 전 공정을 자체 기술로 개발할 수 있는.
화성산업진흥원이 최근 동탄2인큐베이팅센터에서 창업지원플랫폼입주기업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했다 경기 화성산업진흥원(원장 전병선)은 최근 동탄2인큐베이팅센터에서 창업지원플랫폼입주기업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입주기업 24개.
동두천 생연동 도시재생사업 거점시설인 '생중계 상생플랫폼' 조감도 <경기도 제공> 경기도는 동두천 생연 도시재생사업의 거점시설인 '생중계 상생플랫폼'이 이달 중 착공한다고 11일 밝혔다.
2021년 국토교통부 공모사업에 선정된 동두천 생연 도시재생사업은.
그래픽=손민균 코로나19 팬데믹 시절 ‘집콕 특수’의 수혜 콘텐츠였던 성인 웹툰플랫폼이 내리막을 걷고 있다.
레진코믹스·탑툰·투믹스 등 19금 콘텐츠 중심 웹툰플랫폼들이 이용자 수가 정점 대비 최대 77%까지 줄며 시장 내 입지가 흔들리고 있는 것이다.
경남도청 제공 경상남도는 청년들이 각종 정책 정보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청년정보플랫폼'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2천여 명의플랫폼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등 청년층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플랫폼을 개편.
사진제공=GC녹십자 [서울경제] GC녹십자(006280)가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메신저리보핵산(mRNA) 백신플랫폼을 구축해 백신 분야 강자로서 위상 굳히기에 나선다.
mRNA와 이를 세포 내에 전달하는 지질나노입자(LNP) 전담 연구팀을 운영해 백신.
경기도는 동두천시가 추진 중인 생연 도시재생사업의 핵심 거점시설 '생중계 상생플랫폼'이 5월 중 본격 착공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동두천 생연 도시재생사업 '생중계 상생플랫폼' 조감도.
경기도 제공 이번 사업은 2021년 국토교통부 도시재생 뉴딜 공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