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텍스트’라는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섹션은 독자들에게 다양한읽을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책, 사람, 세상을 읽는 지성·교양 섹션을 표방한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공덕동 한겨레.
이 외에도 이번 호에는 반려동물과 농장동물의 임상 사례부터 미술·전시 등 문화 정보까지 폭넓은읽을거리가 실렸다.
책자는 오는 5월 2일 발간된다.
책자와 관련된 사항은 대한수의사회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호 표지는 '빨간눈갑옷도.
이밖에 게임 배경 설정 자체에 궁금증을 자아내는 요소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대해 탐구해볼 만한 게임 속읽을거리나 등장인물의 언급도 많지 않아 아쉬웠다.
하지만 상술한 단점은 전체 게임 경험의 수준을 크게 해칠 정도까지는 아니다.
외국인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이민사박물관 탐방기, 규방다례 기능보유자 최소연 이사장 인터뷰, 인천 특산물 레시피 등 다양한읽을거리를 담았다.
창간 15주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기사를 읽고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인천 관련 퀴즈.
인간 세상에서 자연으로 끌어냈다가 다시 사회로 이끌었다.
비인간 생명과 공유하는 사회, 좀 더 평등한 사회로.
좋은 책은 늘 다음읽을거리로 이어진다.
이어서 읽을 책은 흑인 퀴어 탐조인이 쓴 새와 차별의 이야기, 오케인도 추천한 ‘블랙버드의 노래’가.
소통하고 내 질병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 등 9개의 질문이 방문객을 맞는다.
각 질문에는 시민들의 판단에 도움이 될읽을거리가 붙어 있다.
9개의 질문과 그와 관련된읽을거리를 보고 자기 생각을 정리한 방문자는 플랫폼 하단에 있는 ‘투표하러 가기.
조심조심 길을 걷다 보면 자신의 성씨 조형물을 만나게 된다.
성씨의 유래를 살펴보면 조상들을 통한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 등읽을거리가 풍성하게 새겨져 있다.
여기에 족보박물관은 뿌리에 대한 호기심의 마침표를 찍는다.
2010년 새롭게 선보인 족보박물관은.
의정 타임머신'과 전북 역사 여행 이야기를 담은 '전북 문화유산 답사기' 등 새로운 기획 코너를 제작해 독자들에게 다양한읽을거리를 제공했다.
도의회 간행물편집위원회 김정기(더불어민주당·부안) 위원장은 "이번 소식지는 2월부터 3월까지 의회의 다양한 의정.
우리술로 만든 칵테일과 이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바 등을 일러준다.
우리술과 관련된 영화, 음악, 미술 등을 함께 다루며읽을거리를 제공한다.
우리술은 어느새 래퍼 박재범, 가수 성시경, BTS진 등 유명 연예인도 빠질 정도로 ‘힙한’ 주류가 됐다.
기록하는 비행기 마니아, 출입이 금지된 공터에서 웨딩 촬영을 하는 커플.
<공항으로 간 이방인>의 풍경들은 스토리를 알면읽을거리가 풍성해진다.
ⓒ김신욱, Terminal 5, 2015 ⓒ김신욱, Spotter 2017 ⓒ김신욱, Kalys, 2024 ⓒ김신욱, Myrtle Avenue,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