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전 대통령의 계엄과 탄핵 과정에서 논의가 중단된 자치경찰이원화가 오는 6·3 조기대선 과정에서도 뒷전으로 밀려나는 모양새다.
15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강원도자치경찰위원회 등 전국 자경위는 최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 선거캠프에 자치경찰.
전문가 그룹이 최임위를 전문가 중심으로 재편하고, 최임위 산하 위원회에서 최저임금 구간을 정한 후 최임위가 최종 결정하는 '이원화' 방안을 제안하고 나섰다.
다만 노동계가 최임위의 독립성을 해치는 방안이라며 강력 반발하고 나선데다, 윤석열 정부 시절 구성.
이전에 찬성 입장을 보인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다른 해운업계 관계자는 "본사 전체 이전보다는 육상직과 해상직(해운)의이원화는 고민해 볼 수 있지 않을까도 생각한다"며 "선원들은 주로 배에서 일을 하기에 크게 문제가 안되지만 해외바이어는 물론 고객들.
스페인 신규 공장은 상반기 중 인허가를 마무리하고 착공에 돌입할 예정이다.
북미·유럽 고객을 겨냥한 롯데EM의 맞춤형 공급망이원화전략이 본격 궤도에 오르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EM은 말레이시아 5공장 가동을 연내로 앞당기기 위해 고객사 승인.
출시하고 있어 이에 대응할 필요가 있다는 분석도 나왔다.
대만 TF인터내셔널증권의 궈밍치 애널리스트는 애플의 아이폰 출시이원화전략은 "특히 중국 시장 대응을 위한 것"이라며 "상반기에 경쟁사들의 신제품이 몰리기 때문에 애플도 이에 맞춰 주력 모델을.
▲ 강원경찰청 전경[강원도민일보 자료사진] 속보=윤석열 전 대통령의 계엄과 탄핵 과정에서 자치경찰이원화논의가 중단(본지 2024년 12월 13일자 4면)되면서 대선 정국으로 넘어가자, 자치경찰이원화는 결국 다음 정권을 기약하게 됐다.
16일 본지취재를 종합하면.
이를 두고 한미반도체는 다소 불편한 기색을 나타낸 것으로 전해졌다.
한미반도체 역시 벤더(공급업체)이원화를 어느 정도 염두에 두고 있었지만, 갑작스러운 공급 계약 공시 등이원화과정이 매끄럽지 못했다는 주장이다.
운명의 6월 A매치 2연전을 앞둔 축구대표팀은 제각각인 유럽파의 컨디션과 임시 훈련장 확보, 이라크 원정에 대비한 선수단이원화등 많은 과제를 안고 있다.
홍명보 감독(왼쪽)을 비롯한 대표팀 코칭스태프가 3월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요르단과 북중미.
없는 통신망 운영을 위한 기술 투자 필요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경북 대형 산불 사태에서 선로 지중화와 회선이원화로 통신망 먹통을 최소화하는데 성공했다.
선로 지중화는 통신 케이블을 지면으로부터 0.
8m 아래에 매설하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