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 가결을 한 것에 대해시민사회단

부 가결을 한 것에 대해시민사회단

test 0 2 05.24 18:29

한진그룹 계열사인 한국공항㈜이 신청한 먹는샘물 생산을 위한 지하수 취수량 증량에 대해 조건부 가결을 한 것에 대해시민사회단체가 강력히 반발하고 나섰다.


제주도내 22개단체로 구성된 제주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는 23일 성명을 내고 "한진의 지하수 사유화.


19일 오후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경기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관계자들이 직원 성희롱 논란이 불거진 양우식 경기도의회 운영위원장의 제명을 촉구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흥신소


ⓒ헤드라인제주 한진그룹 계열사인 한국공항㈜가 제주도에 지하수 취수량 증량을 정식 신청한 가운데, 제주도내시민사회단체가 이를 불허할 것을 제주특별자치도에 촉구하고 나섰다.


도내시민사회단체로 구성된 제주.


[화성=뉴시스]경기국제공항백지화공동행동 등 경기지역시민사회단체들이 13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앞에서 집회를 열고, 경기국제공항 건설을 제21대 대통령선거 공약에 넣지 말 것을 요구하고 있다.


(사진=수원전투비행장 화성이전 반대 범시민대책위원회 제공.


민주노동당 권영국 대선후보는 노동·농민·시민사회단체와 연이어 정책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권 후보는 오늘(22일) 오후 1시 당사에서 발전비정규직연대회의 및 김용균 재단과의 정책 협약식을 체결했습니다.


권 후보는 석탄화력발전소 특별노동안전조사위원회에서.


지난해 오월 마중물 행사에 참석한 전국시민단체활동가들.


광주시민사회지원센터 제공 전국의시민단체활동가들이 5·18기념행사에 동행한다.


광주시시민사회지원센터(센터장 이기훈)는 전국 각지의 중간지원조직 센터장과 공익활동가 40여명이 참여하는'20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