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광명형 온라인 플랫폼'

지원 '광명형 온라인 플랫폼'

test 0 5 05.23 13:45

광명시,중소기업·소상공인성장 지원 '광명형 온라인 플랫폼' 구축 착수보고회.


광명시 제공 광명시,중소기업·소상공인성장 지원 '광명형 온라인 플랫폼' 구축 착수보고회.


진흥원은 23일 한국평가데이터(KoDATA), BNK시스템과 ‘디지털 기반기업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중소기업과소상공인을 위한 데이터 기반 지원책 마련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


이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2025년 대한민국중소.


KoDATA), BNK시스템과 ‘디지털 기반기업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중소기업과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데이터 기반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에 따라 3개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중소기업간 수평적 협력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김교흥 위원장은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시대를 간신히 버티던 민생경제는 불법 내란 사태로 직격탄을 맞았다"며 "우리 경제의 뿌리인중소기업과소상공인을 확실하게 살려내야 한다"고 강조.


성범죄변호사


대구 달성군은중소기업과소상공인의 자금난 해소와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기업지원 정책을 추진하는 등 '기업하기 좋은 달성' 조성을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만 총 600억원 규모의 경영안정자금과 270억원 상당의 특례보증, 근로자 기숙사.


긴급 유동성으로 올해 추경 정책금융 4조 2000억 원을 공급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13일 올해 제1차 추가경정예산을 반영한중소기업·소상공인정책금융 추가 공급계획을 발표했다.


중기부는 올해 정책금융 본예산 공급 규모인 26조 5000억 원에 이번 추경 공급.


중소벤처기업부 제공중소벤처기업부는 13일 올해 1차 추경을 포함한중소기업·소상공인정책금융 추가 공급계획을 발표했다.


· 중기부는 올해 정책금융 본예산 공급 규모인 26조 5천억원에 이번 추경 공급 규모 4조 2천억원을 더해 총 30조 7천억원 정책금융을.


전반적인 경기침체로소상공인, 특히 외식업계가 비상입니다.


중소기업주간을 맞아 지역중소기업과소상공인들이 지역경제를 살리기.


[이은행 / 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광역지회장 :소상공인중에서도 저희 외식업종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한국동서발전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울산중기청)과 15일 동서발전 본사에서 '울산지역중소기업·소상공인스케일업 공동사업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서발전 한국동서발전은 울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울산중기청)과 15일 동서발전 본사에서 '울산지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