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로빈 데이아나와 김서연의 채널에는 '영주권 따려고결혼했다고?'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경상북도 칠곡에서 진행된 이날 방송은 김종민의결혼후 첫 촬영.
최근 3년간 출생아 수는 감소했지만,결혼의향이 있는 미혼자는 오히려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이 출산으로 이어지는 흐름을 고려할 때, 혼인율 반등은 저출생 해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된다.
결혼은 출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만큼, 실제 혼인이 늘면 향후 저출생 해소에 조금이나마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웨딩산업박람회'에서 업체 관계자들이 웨딩드레스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11일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 공개한 ‘2024년도 가족과 출산’ 조사.
10명 중 6명 “결혼생각 있어요”.
11일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 19∼49세 성인(미혼 포함)과 그 배우자 1만4372명을 상대로 조사한.
게티이미지뱅크 최근 3년간 출생아 숫자는 줄어든 반면,결혼할 생각이 있는 미혼자 비율은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 이번 조사는 19-49세 성인(미혼 포함)과 그 배우자 1만 437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년도 가족과 출산' 조사 결과에.
게티이미지 서울 동작구에 사는 직장인 김모 씨(27)는 최근 여자친구와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을 굳히고 있다.
2년 전만 해도 꼭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하지만 지난해 대기업에 입사한 뒤 경제적으로 안정을 찾았고 주변 친구들도 하나둘씩결혼하는 모습.
서장훈이 이상민의결혼소식에 놀라움을 표했다.
이날 김준호의 임시 거처를 찾은 이상민은 "오늘.
로빈 SNS 방송인 로빈이 영주권 관련 루머를 부인했다.
최근 로빈과 김서연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영주권 따려고결혼했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서연은 로빈에게 "영주권을 따려고 나랑결혼했다는 소문이 들리던데 어떻게.